IT가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부합하려면,
IT 운영 효율성 중심에서 비즈니스 Life Cycle 중심으로 서비스를 관리해야 합니다.
서비스 전략, 설계, 전환, 운영 각 단계별로 현상태를 진단 및 분석하여,Technology(System Infra) 관점 외 People(조직) 및 Process(업무절차) 관점에서
래빗소프트만의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기술개선
- 기술적용 관점 최적 솔루션/서비스 구성 제안
- 비용절감 시스템구성 가이드
- 가용성/확장성/보안성 보장 방안
조직개선
- Service-Oriented 내부조직 운영방안 제안
- 고객사 환경 및 서비스에 맞는 조직 편성 가이드
- 기술인력 성과관리
- 개발인력 Infra역량 강화
- 기술/운영인력 역량 평가
- IT 인력 채용 기준 수립 및 조기 전력화 가이드
- 학습조직 운영/지식DB 구축
- 조직 내부 운영지침 수립
업무절차 개선
- H/W 및 S/W 도입절차 개선
- 구축 표준화(시간 단축/재작업 감소)
- 사업관리/산출물 표준화
- 이력관리 시스템 도입가이드
- 자산관리 표준화 제안
- 사업부조직/운영조직 간 커뮤니케이션 지연 해소
- 개발조직/운영조직간 커뮤니케이션 체계 도입